마른체형 남성 옷태를 살리는 코디 꿀팁!

마른체형 남성 코디 방법으로 스타일 살리기

마른체형을 가진 남성들도 멋진 패션으로 자신의 매력을 뽐낼 수 있습니다.
이번에는 마른 체형인 남성 분들이 참고해야될 6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
마른체형 남성 코디

마른체형 남성 코디 꿀팁!

 

1. 옷의 핏과 실루엣

– 타이트보다는 슬림핏: 마른체형에는 너무 타이트한 옷보다는 슬림한 핏이 어울립니다. 몸의 라인을 따라가면서도 과도하게 강조하지 않는 점이 중요합니다.

– 루즈한 아우터 활용: 루즈한 디자인의 아우터는 몸의 부피를 조금 더 부여해줄 수 있습니다.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나 패딩이 있죠. 하지만 너무 큰 옷은 역효과를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!

2. 마른체형 남성올바른 컬러 선택

– 밝고 중립적인 톤 활용: 밝은 톤과 중립적인 컬러는 날씬한 체형을 부각시키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. 피부톤에 맞춰서 고르는것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인 회색, 베이지, 네이비 등에 색상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.

– 다양한 색의 아이템으로 포인트 주기: 다양한 컬러의 아이템을 활용하여 코디에 포인트를 주세요. 색다른 조합으로 스타일을 즐겨보세요.

3. 레이어드 스타일링의 매력

– 슬림한 니트와 셔츠 레이어드: 슬림한 니트와 셔츠를 레이어드하여 부드러운 실루엣을 연출하세요. 색상의 대비를 활용하면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.

– 가벼운 자켓과 조화로운 조합: 가벼운 자켓은 마른체형에 부드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. 트위드 자켓이나 얇은 블루종은 좋은 선택입니다.

4. 마른체형 남성 액세서리 선택의 중요성

– 마른체형 남성 슬림한 벨트로 허리 강조: 허리를 약간 강조하기 위해 슬림한 벨트를 활용하는 것 역시 좋은 방법입니다. 허리 선을 돋보이면서 상체가 커보이는 효과를 나타낼 수 있죠.

– 모자와 선글라스로 포인트 주기: 모자나 선글라스는 얼굴 형태를 감추면서도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5. 신발 선택의 신중함

– 슬림한 슈즈와 부츠: 마른 다리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슬림한 디자인의 슈즈나 앵클 부츠를 선택하세요. 단, 너무 볼륨감 있는 슈즈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– 캐주얼한 스니커즈로 경쾌한 룩 연출: 레플 국내 배송 캐주얼한 스니커즈는 편안한 데일리 룩에 어울리며, 청바지와 함께 경쾌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.

6. 마른체형 남성 에 얽매이지 않는 스타일링

– 강조하고 싶은 부분에 포인트 주기: 자신이 마른체형이라고 해서 모든 것을 강조할 필요는 없습니다. 강조하고 싶은 부분에 포인트를 주면서 스타일을 즐겨보세요.

– 편안함이 중요: 모든 패션의 기본은 편안함입니다. 어떤 스타일이든 자신에게 편안하고 어울리는 것을 선택하세요.

 

마른체형 남성 꿀팁 마무리